',
description: '쇼핑몰에 피팅모델들을 보면 모두 키가크고 얼굴도 작은 저희와 다른 부류의 사람들 같습니다.또한 쇼핑몰 이름도 멋남, 머시따, 스타일포유 등 멋을 중요시 하는 이름이 대부분입니다.그래야 사람들도 많이 찾아오고, 옷이 돋보이는 효과가 있으니까요하지만 이런 관점을 과감히 무너뜨리고 생긴 쇼핑몰이 있습니다. 쇼핑몰 이름부터 키작남! 키작은남자 입니다.이 쇼핑몰은 모델도 대부분 키가 작으 신 분들이 많습니다.자신의 콤플렉스를 장점으로 승화시키고 키가 작다는 공감을 얻어 이 쇼핑몰은 이제 키가 작은 사람 뿐만아니라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있습니다.단점의 관점을 장점으로 바꾼 마케팅 사례입니다',
imageWidth: 751,
imageHeight: 441,
imageUrl: 'http://m.thecontest.co.kr/common/download.php?ftype=content&fid=47344',
link: {
mobileWebUrl: 'http://m.thecontest.co.kr/contest/contest_board_view.php?ccont_id=47344&cnst_id=1159',
webUrl: 'http://thecontest.co.kr/contest/contest_board_view.php?ccont_id=47344&cnst_id=1159'
},
},
social: {
viewCount: 1762,
},
});
}